$tourkmh

안녕하세요. 여행에 관한 글을 쓰고 사진을 찍는 여행작가 입니다.

71 Subscribers . 0.8295PUB

97.83%  of Thanks & Inks to others.
  • #맘마그만먹을래요

Love

#맘마그만먹을래요 분유를 조금 남겨서 더 줄려고 하니 리하가 혀로 젖병을 밀어냅니다 ㅋㅋ 이 사진도 벌써 한달 전이네요! 리하는 100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 사진으로 조만간 다시 찾아올게요~! ★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 중 인스타 하시면 놀러와주세요! 친추 환영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acksonmhk

$tourkmh . 2019.11.20 10:16

9 thanks . 1,430.9263 PUB

• [일상] 리하가족 주말 브런치!

Travel

[리하가족 브런치] 비가와도 주말엔 나가야죠. 후딱 브런치를 먹고 왔어요. 리하가 빨리커서 리하파파와 여행을 다니는 그날을 기다리며 열심히 일하겠사옵니다. ★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 중 인스타 하시면 놀러와주세요! 친추 환영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acksonmhk

$tourkmh . 2019.11.19 11:18

10 thanks . 1,318.3360 PUB

• [바르셀로나] 구엘공원 park guell

Travel

[구엘공원 park guell] 스페인 하면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하면 천재 가우디를 빼놓을 수 없다. 스페인 일주에서 다녀온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작품 중 세 곳을 방문했다. 그중 한 곳이 바로 구엘 공원이었다. 구엘 백작의 후원 아래 도심 목적으로 건설되었지만 끝내 미완성되었고, 현재는 시 소유의 공원으로 바뀌면서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었다고 한다. 도마뱀을 등지고 계단을 내려오면 정문인 두 개의 탑이 보이는데, 하늘공원에서 보였던 헨젤과 그레텔의 과자집을 형상화하는 건물이다. 탑의 초기 목적은 경비원의 숙소와 관리실이었다고 한다. 탑의 꼭대기에는 가우디 건축물의 특징 중 하나인 입체 십자가가 우뚝 솟아있다.건축물의 사소한 작은 부분까지 직선보다 곡선을 강조하는 가우디의 곡선 사랑을 느끼다 보니 금세 한 바퀴 쭉 돌아보게 되었다. 다른 가우디 건축물과 다르게 내부가 아닌 야외 공원이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어서 인상 깊었던 공원. 다시 바르셀로나에 오면 한 번은 더 가고 싶은. 구엘공원은 그런 곳이었다.

$tourkmh . 2019.11.18 20:37

12 thanks . 4,997.3370 PUB

• [파리] 몽마르뜨 언덕

Travel

[몽마르뜨언덕] 이틀은 에펠탑에서 가장 가까운 풀만파리에펠에 머물렀고 하루는 몽마르뜨와 가까운 이비스에 머물렀다. 호텔을 정함에 있어 호텔 자체의 매력도 중요하지만 여행의 목적을 1순위에 두고 신중히 결정하는 편이다. ps.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 중 인스타 하시면 놀러와주세요! 친추 환영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jacksonmhk

$tourkmh . 2019.11.18 09:20

8 thanks . 1,857.5306 PUB

• 에펠탑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호텔

Travel

[풀만파리타워에펠] 아직 블로그 포스팅도 못한 호텔. 에펠탑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에펠뷰를 보유한 풀만호텔입니다. 9층 fit lounge 에서도 멋진 에펠뷰를 볼 수 있답니다.

$tourkmh . 2019.11.15 23:47

26 thanks . 6,581.5106 PUB

• [파리] 화재 사고가 나기 전에 들렀던 파리 노트르담

Travel

[노트르담대성당] 화재 사고가 나기 전에 들렀던 파리 노트르담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더욱 아름다웠던 내부가 생각이 나네요.

$tourkmh . 2019.11.14 14:04

12 thanks . 530.6153 PUB

• [겨울 유럽]

Travel

춥지만 연말 분위기 물씬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다음에 리하랑 다시 와야지 #추억여행 #겨울

$tourkmh . 2019.11.13 21:09

8 thanks . 561.1061 PUB

• [캄보디아 씨엠립] 여인의 성체. 반띠아이쓰레이

Travel

[반띠아이쓰레이] 반띠아이쓰레이는 여인의 성체라는 뜻이다. 이 사원의 벽면에는 힌두교의 서사시인 마하바라타를 비롯해 라마야나의 내용 또한 담겨져 있다. 이 사원은 특히 프랑스 소설가 앙드레 말로의 밀발출 사건으로 유명하다. 당시 유물보호법이 없는 걸 눈치챈 앙드레 말로는 유적의 핵심 데바타 여신상을 도굴하여 밀반출하려 했으나 프놈펜에서 체포되었다는 사건이다.

$tourkmh . 2019.11.12 15:57

13 thanks . 1,548.5276 PUB

• [가을나들이] 호암미술관

Travel

[가을나들이] 리하와함께 호암미술관 다녀왔어요 올해는 가을나들이 못갈줄 알았는데 마음 먹은 김에 후딱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부쩍 추워졌네요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tourkmh . 2019.11.10 20:12

13 thanks . 1,438.2986 PUB

• [미얀마] 백색사원. 신뷰메파고다

Travel

[밍군 신뷰메파고다] 신뷰메 파고다는 1816년 바지도 왕이 왕자시절 죽은 부인인 신뷰메 공주를 기리기 위해 만든 사원으로 일명 천상으로 가는 문이라고 불린다.밍군지역 관광포인트 중 한 곳이며, 만달레이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한다.신뷰메는 불교의 상상의 산인 수미산의 모습을 나타내며, 수미산은 상상의 산으로 힌두교, 자이나교, 불교의 성산이기도 하다. 불교에서 수미산을 구산팔해라고 하는데 9산8해(九山八海)는 불교의 우주론에서 하나의 우주 즉 1개의 3천대천세계(三千大千世界)를 구성하는 기본 단위인 1수미세계(一須彌世界)에서, 금륜(金輪) 즉 대지(大地) 위에 존재하는, 수미산(須彌山)을 포함한 아홉 대산(大山)과 그 산들을 둘러싼 여덟 대해(大海)를 말한다. 백색사원으로 인기가 많은 사원이기도 하다.

$tourkmh . 2019.11.10 00:21

6 thanks . 323.5767 PUB

• [베니스] 나폴레옹이 찬사를 보낸 이곳

Travel

[산마르코광장] 나폴레옹이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응접실이라 칭송한 산마르코광장 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tourkmh . 2019.11.08 16:08

8 thanks . 728.7274 PUB

• 여행정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Travel

.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용한 사이트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여행정보 사이트인데요. 제가 회사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랍니다:) 이름하여 투어스토리! Tour story 가이드북(이북) 과 함께 여행영상, 여행매거진, 리얼팁까지!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주 놀러오세요:) Url: http://story.modetour.com

$tourkmh . 2019.10.28 09:41

8 thanks . 2,811.1283 PUB

• 리하 점심 산책중 ! 유모차 타고 슝

Love

오늘은 병원 갔다가 인근 공원에 왔어요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해가 중천에 떴을때 바짝 걷다가 돌아왔어요 단풍이 예쁠 시기입니다 모두 주말 잘보내세요

$tourkmh . 2019.10.26 17:36

10 thanks . 8,245.1137 PUB

• 리하랑아빠랑 유모차타고 출동!

Love

태어난지 50일이후 첫유모차외출을 성공했습니다. 허나, 이제 가급적이면 안나가려구요.. 바람도 많이 부는 계절이고 감기 걸릴까봐 내내 걱정이었답니다 ㅠㅠ..

$tourkmh . 2019.10.21 16:12

9 thanks . 2,833.1362 PUB

•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비누방울

Travel

비누방울 놀이입니다. 오늘은 안양예술공원을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런닝맨에서 촬영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가을이 성큼 다가와서 단풍도 조금씩 보이구요. 날이 좋아 등산 및 산책을 나온 사람들이 많았어요. 아이들을 위해 비누방울 놀이나 체험프로그램도 진행중이었습니다.

$tourkmh . 2019.10.19 17:42

13 thanks . 2,597.8299 PUB

• 이렇게 예쁜 여행가이드북이?

Books

취향과 감성. 스토리에 집중한 트렌드 여행가이드북! 어반플러스다낭을 찾아주세요^^ 다낭여행에 대한 문의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tourkmh . 2019.10.16 16:01

10 thanks . 3,550.6761 PUB

• 옛 동네의 추억이 담긴 카페가 문을 닫습니다.

Life

옛 동네의 추억이 있는 안아주오 카페가 곧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이사 후로 자주 방문하진 못했지만 가끔 찾아가곤했는데 추억이 있는 공간이라 아쉬움 마음이 남더라구요. 마지막 같아서 잠실 가는길에 사장님과 인사를 하고 왔어요. 빵을 사왔어야했는데 빵을 얻어왔네요 ㅎ 안아주오 카페는 10월 20일까지 운영합니다. 잠실 석촌호수에 들를일이 있다면 한번씩 안아주오를 찾아주세요. #잠실 #석촌호수 #석촌호수카페 #안아주오

$tourkmh . 2019.10.14 14:36

16 thanks . 4,363.3669 PUB

• [북트레일러] 앙코르와트 여행의 시작! 앙코르와트 지금 이순간과 함께 하세요.

Books

오늘을 걷는 남자. 여행작가 워크투데이 입니다. 저의 첫번째 저서인 '앙코르와트 지금 이 순간' 의 북트레일러를 공개합니다+_+ 지금은 3권의 단독 가이드북을 집필하였지만, 첫번째 책인 앙코르와트 지금 이 순간은 저에게 가장 뜻깊은 책이랍니다.이 책은 캄보디아 씨엠립을 처음 방문하는 여행자를 위해 눈높이를 맞추었습니다. 술술 읽히는 책으로 여행정보와 함께 앙코르 유적지를 함께 다루었습니다.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운영중인 네이버TV도 구독★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_+ [네이버TV구독] https://tv.naver.com/walktoday [책 구입하기]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9595591

$tourkmh . 2019.10.13 20:29

14 thanks . 4,788.7737 PUB

• 아빠랑 토트넘 커플티!

Love

아빠랑 커플티 입은 리하. 어서 쑥쑥커랏. 아빠랑 유니폼입고 축구보러가야지!

$tourkmh . 2019.10.11 08:42

8 thanks . 590.9594 PUB

• 속초우동맛집. 우동당

Food

태풍을 뚫고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슬슬 가자미회가 유명한 시즌이라 세꼬시 가자미회를 사러 속초를 방문했는데요. 허기진 배를 채우고자 속초맛집을 찾던 중 태풍의 날씨에 어울리는 뜨끈한 국물이 일품인 우동 맛집을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우동당입니다. #우동당 #속초맛집

$tourkmh . 2019.10.10 12:33

9 thanks . 778.4141 PUB

• 네이버커넥트2020에 참석했습니다.

Brands

NAVER CONNECT 2020 초청장을 받아 좋은 기회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의 다양한 AI기술과 큐브 개발. 정말 많은 도전과 사용자편의를 우선으로 고민하는 비즈니스들이 돋보인 시간이었습니다.

$tourkmh . 2019.10.09 11:20

12 thanks . 1,445.2199 PUB

• 나트랑 여행은! 저스트고 나트랑입니다.

Books

나트랑 여행은? 저스트고 나트랑입니다. 안녕하세요. 저스트고 나트랑 저자입니다. 표지리뉴얼된 저스트고의 새로운 가이드북을 만나보세요! 여행에 대한 질문은 댓글로 언제나 환영입니다:)

$tourkmh . 2019.10.07 20:21

10 thanks . 2,046.3920 PUB

• 토트넘 모델 리하!

Sports

토트넘 베이비 리하! 아빠랑 좀있다가 유니폼 같이 입고 찍어요 조금 크면 같이 공도 차고 축구보러 자주 가요 선물해준 후배님 항상 감사! 이정도면 토트넘 아시아 애기 모델 시켜주세요:)

$tourkmh . 2019.10.05 16:59

19 thanks . 7,710.8240 PUB

• 맛있는 제주! 시원한 감귤쥬스

Travel

. 카페 바다다 라는 카페에서 마신 감귤쥬스 입니다. 제주는 역시 감귤이죠! 맛있는 제주!

$tourkmh . 2019.10.02 15:44

11 thanks . 1,353.4481 PUB

• 일본 3대소바. 이즈모소바를 먹다

Travel

야쿠모안 Yakumoan 올해 상반기 요나고 여행에서 하루는 근교 도시인 마쓰에를 다녀왔다. 일본 여행이면 성 하나 정도는 다녀와야 할 것 같고, 사카이미나토의 한적함을 조금은 벗어나고 싶었는지도 모르겠다. 그렇게 도착한 마쓰에에서 마쓰에성을 투어하고, 허기를 채우러 인근 식당을 찾아다녔다.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곳이 바로 야쿠모안 Yakumoan이다.야쿠모안은 소바 맛집이다. 일본 3대 소바인 이즈모 소바를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아름다운 정원과 가옥을 개조한 목조건물은 꽤나 인상적이었다. 야쿠모안은 일본 3대 소바 중 하나인 시마네현의 이즈모 소바를 맛볼 수 있는 유명한 식당. 이즈모 소바에서도 이곳에선 소바 3접시를 쌓은 와리고 소바가 일품이다.

$tourkmh . 2019.09.30 19:01

9 thanks . 3,269.5626 PUB

• 저스트고나트랑 개정판이 출간되었습니다.

Books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여행작가 이야기입니다:) 저스트고나트랑 표지 리뉴얼 개정판이 출간되었습니다. 빈펄리조트에서 제공해준 최신의 빈펄랜드 지도가 포함되어있으며 한글로 제공된 지도는 저스트고나트랑이 유일합니다. 손에 착 감기는 이번 저스트고 리뉴얼버전은 앞으로도 계속 출간되니 기대해주세요!

$tourkmh . 2019.09.26 15:09

25 thanks . 12,284.7786 PUB

• 리하 집에 왔어요!

Love

리하 집에 왔어요! 9월8일 금요일에 조리원에서 퇴소했답니다. 둘이서 열심히 리하와 함께 집에서의 일상을 적응 중입니다. 초보아빠엄마라 모든지 서툴지만 미세하게 하나씩 알아가고 배워가고 있습니다. 벌써 2주전 사진이네요:) 앞으로 최신육아일기도 꾸준히 공유할게요^^

$tourkmh . 2019.09.24 09:08

21 thanks . 8,852.2664 PUB

• 하늘이 예쁜 날.

Life

요즘 육아에 빠져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잠시 시간 내어서 가까운 백운호수 카페에 다녀왔어요. 차로 10분거리라 후딱 갔다가 커피한잔 마시고 바로 돌아왔답니다^^; 그래도 잠시 산책을 다녀오니 마음이 개운해지는 기분!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퍼블 식구여러분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tourkmh . 2019.09.23 09:53

12 thanks . 526.0616 PUB

• 오랜만에 경복궁을 다녀왔어요.

Travel

부모님이 잠시 올라오셔서 주말에 경복궁을 다녀왔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언제나 사람들도 북적이더라구요. 특히 한복을 입은 외국인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아서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경복궁을 오면 항상 수문장 교대식이나 근정전, 경희루 등 주요 포인트들을 자세히 보곤 했는데 이번엔 여유롭게 여러 공간들을 구석구석 둘러보았습니다. 그때는 보지 못햇던 궁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날씨가 좋은 요즘입니다. 다들 주말에 경복궁 나들이는 어떠실까요?

$tourkmh . 2019.09.04 11:28

13 thanks . 3,992.4661 PUB

• 13일만에 분유 혼자 먹기!

Love

오늘의 감동영상 생후 13일에 깨우친 혼자서 분유잡고 먹기!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일상그램 #육아빠 #손은쓰라고있는거야

$tourkmh . 2019.09.03 11:49

10 thanks . 645.6873 PUB

Load More..

AboutGuides . Contact

copyright©2019 PUBLYT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