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3timbsgyge

세가지소원

119 Subscribers . 0.3118PUB

99.61%  of Thanks & Inks to others.
  • 석쇠가 그립습니다

    Life

    석쇠가 그립습니다. 언양식 불고기는 석쇠에 구워야 제맛인데 말이죠.. 예전에는 석쇠에 생선도 굽고 고기도 굽고 했는데 요즘같이 가스렌지 또는 인덕션을 사용하게 되니 석쇠는 보기 힘들어집니다. 아쉬운대로 후라이팬에 구워봅니다.. 그래도 맛은 좋네요.. 꼬맹이가 엄마 최고라고 해주었습니다 ㅎ '아들아 ~~고맙긴 하지만 엄마 솜씨는 아니란다..ㅎㅎ'

    $ha3timbsgyge . 2019.12.11 11:36

    2 thanks . 0.0000 PUB

  • 멀어져간 사람아~~~

    Amazing

    11월 스테이킹 보상 발표가 되었습니다.. 두구두구~~~~ 다들 내가 몇위나 했는지 순위는 얼마나 올랐나 관심을 가지고 보실텐데요 이제 30위 이내의 변동은 거의 없네요. 전 그나마 자리보존하고 있습니다 ㅋㅋ 이제는 유지가 목표가 되었네요 ㅎㅎ 저번달 새로운 목표를 설정했는데요.. 그분은 점점 멀어져갑니다 ㅋㅋ 이제는 멀어져간 사람아~~~가 되어버렸네요 모두모두 축하드리고 퍼블리토팀에게 감사드립니다 ^^

    $ha3timbsgyge . 2019.12.10 23:52

    12 thanks . 0.0000 PUB

  • 노란옷 입은 신호등

    Amazing

    우리동네 신호등이 몽땅 노란색 옷을 입었습니다. 아침 출근길에 평소와는 다른 느낌에 머지? 하고 두리번 거렸더니.. 바로 신호등이었네요 여기도 노랑 !! 저기도 노랑 !! 저~기도 노랑 !! 궁금하니 또 찾아봐야겠죠? ㅎㅎ 학교앞.. 그러니까 스쿨존이라 불리는 지역에 노란 신호등으로 교체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는데요. 아마도 아이들의 안전과 관련이 있어보입니다. 동일한 위치에 있을때 배경보다 더 나에게 가까이 다가와있는 느낌을 주는 색을 "진출색" 이라고 하는데 대표적인 진출색이 노란색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스쿨존의 색이 모두 노란색이고, 유치원 또는 학원버스의 색도 노란색인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신호등이 더 돋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아마 운전자의 눈에도 그렇게 보이겠죠? ㅎㅎ 참고로 이곳은 단지 정문과 초등학교 정문이 마주하고 있는 곳입니다 ~~

    $ha3timbsgyge . 2019.12.10 20:45

    6 thanks . 1,298.2498 PUB

  • 용도가 멀까요?

    Amazing

    도로건너 가로수 주위에..누런 쌀포대는 멀까요? 아마도 낙엽을 모아둔 포대인거 같은데 왜 쌓아두었는지 용도는 잘 모르겠네요.. 겨울 오기 전 우수수 떨어지는 낙엽들은 어찌할까 궁금했는데 다 쓰임새가 있나봅니다

    $ha3timbsgyge . 2019.12.10 14:28

    14 thanks . 2,018.5928 PUB

  • 부모님도 같은 고민을 했겠죠?

    Amazing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아이들은 그저 설레고 기다려지는 그날이, 엄마에게는 부담이고 고민을 안겨줍니다. 유치원에서 산타할아버지 오시는 날 행사가 있다고 선물과 산타할아버지를 사칭?한 편지를 써오라고 합니다. 근데 이 숙제가 조금 까다롭습니다. 1. 선물의 크기로 동심이 상처받지 않게 각티슈크기로~ 2. 백화점 포장지는 일반 포장지로 바꿔서~ 3. 학부모가 직접 원무실에 전달..(맞벌이는 어쩌라고 ㅜㅜ) 4. 선물받아오면 충분한 리액션 ㅎㅎ 이제 이 숙제도 올해가 마지막이니 성실히 해야겠어요 ㅋㅋ 부모님도 저 유치원 다녔을때 똑같은 고민을 하셨겠죠? 유치원 졸업앨범을 보면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주고 악수도 해주는 사진이 있거든요 ㅎㅎ

    $ha3timbsgyge . 2019.12.09 22:25

    15 thanks . 4,891.9256 PUB

  • 서민 음식의 대표 메밀김치전

    Food

    친정부모님이 강원도에 다녀 오실때 마다 사오시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이 메밀전입니다. 메밀전에 잘 익은 김치 올려 부쳐낸 메밀김치전.. 온 가족 입맛에 딱입니다 ㅎㅎ 서민음식의 대표가 아닐까 싶은데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고... 칼로리도 적어서 살찔 걱정도 없어 더 좋습니다... 딸아이가 젤로 좋아하는 메밀전 이었습니다^^

    $ha3timbsgyge . 2019.12.09 17:43

    15 thanks . 1,755.7951 PUB

  • 모닝커피

    Life

    헬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월요병이 심한지라.. 벌써부터 힘들어 지는듯 하지만, chea님 글처럼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피할수 없으니 즐겨야죠 !! 모닝커피 한잔 하세요^^ 그리 춥지는 않지만 흐린 날에 딱이죠 ^^ 커피전문점들의 테이크아웃 용기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습니다 ~~

    $ha3timbsgyge . 2019.12.09 07:44

    14 thanks . 1,821.4083 PUB

  • 쨍그랑~~~

    Amazing

    쨍그랑~~쨍그랑~~~ 오늘 하루종일 집에서 나는 소리네요 오전에 딸아이가 유리잔 하나를 깨뜨리고 잠시 뒤 친정엄마가 냉면기 하나를 또... 하루종일 뒤숭숭해서 방콕합니다 ㅠㅠ 좀처럼 이런 일이 없는데 오늘 2건이나 했네요. 다행스럽게도 다치지는 않았고 별 일없이 하루가 지나갔습니다^^

    $ha3timbsgyge . 2019.12.08 21:20

    8 thanks . 2,523.0046 PUB

  • 구수한 누룽지

    Life

    오늘은 구수한 누룽지로 아침을 시작합니다. 날도 춥도 누룽지 한그릇이면 든든하네요. 추울수록 배는 채워야 덜 추워요 ㅎ 아침 든든하게 챙겨드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ha3timbsgyge . 2019.12.08 09:25

    10 thanks . 1,865.9212 PUB

  • 가난한 우리집 ㅠㅠ

    Shopping

    며칠전 한파가 불어 닥치던 날... 친정엄마와 학교에 같이 간 아이들... 큰아이가 등교길에 할머니에게 "할머니 우리집은 가난한가봐.." 할머니가 "왜?"냐고 물으니.. 딸아이의 답이 "다른 아이들은 다 롱패딩 입었는데 우리만 이렇게 짧은 옷을 입었잖아" 웃픈 이야기죠? ㅋㅋ 조금 어이없긴 했지만, 무지 입고 싶었나봐요 ㅎㅎ 아이들 사이에서 롱패딩이 대세긴 한가봅니다. 그것도 검정 롱패딩 ㅎㅎ 그래서 오늘 쿨하게 질렀습니다. 부자는 아니지만... 그 이야기를 듣고 안 사줄수가 없었네요. 롱패딩 포함 2개씩.. "얘들아 !! 엄마 오늘 거금 썻다.. 따뜻하게 입고 감기 걸리지말고 겨울 잘 보내자.."

    $ha3timbsgyge . 2019.12.08 00:33

    34 thanks . 23,503.5591 PUB

  • 벌써 1년....

    Amazing

    퍼블리토를 시작한지 벌써 1년이 되어가네요... 확인해보니 처음 계정생성은 18.12.25일 이었고, 처음 게시물 등록은 18.12.27일 이네요... 아마도 처음에 어찌하는지 몰라서 헤매이느라 2일간의 공백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ㅋㅋㅋ SNS를 처음할때라 모든게 서툴렀던... 그래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 지금은 요거 아주 쉬워졌네요 ㅋㅋ 지난 1년을 돌아보니, '아~~이런적도 있었구나.' 상기도 되고 미처 기억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조금씩 볼수 있었네요.. 무엇보다고 놀라운건 꾸준히하고 있는 제 자신이라는 거네요 ㅎㅎㅎ 그러는 사이 제 지갑에는 비교적 많은 펍이 쌓여있습니다.. 보상펍과 일부 구매펍이 스테이킹 되어서 조금은 넉넉해졌어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께 조금 더 나눌수 있어 좋습니다. (처음 잉크 보니까 몇개~몇십개도 있었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1년이 지났고.. 앞으로는 앞선 1년보다 더 많은 시간이 다가오겠지만... 여기 좋은 분들과 오래도록 함께였으면 좋겠습니다 ^^ 퍼블리토 화이팅입니다 !!!!!

    $ha3timbsgyge . 2019.12.07 12:40

    16 thanks . 12,564.0301 PUB

  • 빵빵한 12월 !!

    Happiness

    신랑님의 생일이 11월에 지났습니다 기프트콘을 많이도 받았더라구요 케익 2개, 롤케익 1개, 치킨피자셋 1개, 커피두잔+조각케익 1개.. 케익 1개는 연말 가족송년회 용으로 스킵.. 케익 1개는 다른분께 나눔으로~~~ 커피두잔 + 조각케익 1개는 연말 데이트? 용으로 스킵.. 치킨피자는 생각날 때 먹는걸로 ㅎㅎ 롤케익은 목요일에 사용 !! 동일 롤케익이 없어서 동일가격으로 바꾸어 왔어요 정말 빵빵한 12월이 될듯합니다 ㅋㅋ 울집 빵순이 빵돌이 완전 신났습니다^^ 나눔과 배려로 풍성한 12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a3timbsgyge . 2019.12.07 09:06

    8 thanks . 1,515.9892 PUB

  • 이런 송년회 어떠세요?

    Amazing

    오늘 조금은 이색적인 송년회에 초대받았습니다. 이게 송년회?라는 생각이 들수도 있겠지만 요즘의 트렌드를 잘 반영한 좋은 송년회라는 생각이 듭니다. 1차는 밥? 술? 노노노 !!! 바로 영화입니다..통크게 영화관 한관을 대여했네요 영화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미리 느껴보는 라스트 크리스마스.. 영화관 간식 (콜라+팝콘)은 기본이요 여기에 샌드위치 추가.. 영화보며 간단하게 배채우고, 2차는 치맥 !! 집에 오는길에는 치킨 한마리씩 손에 들려줍니다. 펍님들 이런 송년회 어떠세요? 맨날 부어라~ 마셔라~ 보다는 의미있고 간에게 조금은 덜 미안한 시간이었습니다^^

    $ha3timbsgyge . 2019.12.06 23:56

    9 thanks . 1,224.3815 PUB

  • 모녀간 삼각김밥 쟁탈전

    Amazing

    삼각김밥 종류도 무지 많네요 !! 집에가면 이것저것 간식이 많아요 꼬맹이가 먹고 싶다 말하면 말 떨어지기 무섭게 할아버지가 외투를 입고 슬그머니 나가십니다. 피자면 피자, 김밥이면 김밥, 꽈배기면 꽈배기, 딸기면 딸기 어제는 그 중 삼각김밥 이였습니다 ㅋㅋ 남은 김밥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길에 가져가려고 식탁위에 올려두었지요.. 제가 찜한 벌교꼬막 김밥으로다가 ㅎㅎ 하지만... 그사이 일어난 딸아이가 전자렌지에 돌려서 입속으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힝..그거 엄마가 가져가려고 꺼내놓은거야" 했더니 딸아이 왈 "ㅎㅎ 먼저 먹는 사람이 임자야 !!" 할 수없이 소고기고추장으로 챙겨나왔네요 ㅋㅋ

    $ha3timbsgyge . 2019.12.06 16:42

    11 thanks . 2,413.2538 PUB

  • 머리카락 얼었어요 ㅜㅜ

    Amazing

    오늘 진짜 추워요... 단디 채비하고 출근들하세요 영하 10도라더니 더 추운것 같아요 제 머리카락 온도계?에 의하면 그런것 같아요 ㅋㅋ 아침에 젖은머리로 나왔을때 머리카락이 얼면 진짜 추운날입니다. 오늘이 그날입니다^^ 춥지만 금요일이라 좋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ha3timbsgyge . 2019.12.06 07:38

    25 thanks . 7,844.0145 PUB

  •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Music

    변진섭의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벌써 30년이나 지난 곡이네요. 이 노래를 들으면 따스함이 잔뜩 묻어나서 좋습니다. 힘들 때 위로도 되고, 내가 여유있을 때 주위를 한 번쯤 돌아보게도 하고, 우리사는 세상이 조금은 아름답다고 느낄 수있게 해주는.. 특히 이렇게 추운 겨울날 들으면 가슴이 훈훈해져서 좋습니다. 이 추운 겨울이 ... 유독 더 추운 이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랍니다. https://youtu.be/YFTfbZxLbyk 그대 어깨위에 놓은짐이 너무 힘에 겨워서 길을 걷다 멈춰진 그 길가에서 마냥 울고 싶어질때 아주 작고 약한 힘이지만 나의 손을 잡아요 따뜻함을 느끼게 할 수 있도록 어루만져 줄께요 우리가 저마다 힘에겨운 인생의 무게로 넘어질때 그 순간이 바로 우리들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때론 내가 혼자뿐이라고 느낀적이 있었죠 생각하면 그 어느 순간에서도 하늘만은 같이 있죠 아주 작고 약한 힘이라도 내겐 큰 힘 되지요 내가 울때 그대 따뜻한 위로가 필요했던 것처럼 우리가 저마다 힘에 겨운 인생의 무게로 넘어질때 그순간이 바로 우리들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앞서가는 사람들과 뒤에서 오는 사람들 모두가 우리들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우리가 저마다 힘에겨운 인생의 무게로 넘어질때 그순간이 바로 우리들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ha3timbsgyge . 2019.12.05 21:55

    6 thanks . 1,074.7935 PUB

  • 꿀 빨아요

    Amazing

    오늘의 후식은? 더디게 익어가던 대봉시가 하루 2개정도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감질나던 대봉시가 이제는 남아서 사무실에 가져올 정도가 되었네요 ㅎㅎ 출근길에 가져온 대봉시 하나!! 점심먹고 후식으로~~ 당도가 엄청 높아요. 완전 꿀이네요 저 지금 꿀빨고 있어요 ^^ 이제 남는 대봉시는 냉동실로 고고고 !! 다음엔 아이스홍시 입니다 ~~

    $ha3timbsgyge . 2019.12.05 15:03

    10 thanks . 3,324.8493 PUB

  • 다도해를 한눈에 _거제모노레일

    Amazing

    거제를 한눈에 내려다보니 이보다 좋을 수 없네요... 해외도 좋지만 국내에도 숨은 명소가 참 많은듯 했습니다^^ 이번에 처음 안 사실 !! 거제 관광모노레일이 국내최장길이를 자랑한다네요. 총길이 3.6km. 와우 길기도 하여라~~~ 길기도하고 가파르기도하고... 올라가는 시간이 약 25분~30분.. 내려오는 시간은 약 20분.. 경사가 심해서 마치 느림보 롤러코스터를 타는 느낌이랄까요? 모노레일 한칸에 6인승..우리가족 6인 딱입니다 앞자리는 아이들에게 내어주고(내어줬다기 보단 강제로 뺏긴?ㅎ) 단풍도 곱고, 사이사이 돌탑도 멋드러지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정상에 올라가니 두둥~~~ 정말 멋집니다..다도해 한려수도가 펼쳐집니다^^ 모노레일에서 내린 뒤 조금 걸어올라가면 전망대가 위치해 있는데요 호연지기 마루라네요 (108번뇌의 2배수 계단) 전망대에서 거제도를 한 눈에~~~ 많이 걷는게 불편하신 부모님이지만 이렇게 모노레일이 계룡산 정상까지 데려다 주니 너무 좋았습니다^^

    $ha3timbsgyge . 2019.12.05 00:07

    32 thanks . 17,010.1248 PUB

  • 모듬순대 + 술국

    Life

    날씨가 추워지니 아이들 데리고 식당에 가는 것이 부담스러워 졌어요.. 이럴땐 한사람 희생하면 온가족이 행복할 수 있어요.. 순대집에 전화주문하고 신랑님 옆구리를 쿡쿡 찔러서..ㅋㅋ 모듬순대 12,000원 + 술국 10,000원 합이 22,000원으로 6인식구가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집에 있는 찬밥과 소주는 찬조출연^^ 술국은 포장해오면 양도 푸짐~~머릿고기도 듬뿍~~ 순대는 야채와 김치 두종류 야채순대는 담백해서 아이들 먹기좋고 김치순대는 얼큰해서 어른들 술안주로 좋아요.. 순대를 큼직하게 썰어주시는 단골 순대집입니다 ㅎㅎ

    $ha3timbsgyge . 2019.12.04 16:39

    12 thanks . 1,800.3477 PUB

  • 접시 만들기

    Amazing

    요즘 유치원은 참으로 다양한 체험을 하는 것 같아요 저 유치원 다닐때는 이런 거 안한거 같은데 말이져... 유치원 2년차인 꼬맹이가 만들어 온 접시예요.. 빗방울 모양의 접시에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아마도 그림은 선생님의 도움이 무지 컸던것 같으죠? ㅎㅎ 작년에 만들어 온 접시 보다는 더 작품성이 있어 보이고 실용성도 좋아보입니다. 자기꺼라며 빗방울 모양의 접시에 딸기며 간식먹고는 접시 씻어서 자기 영양제만 챙겨서 접시 위에 고이 모셔두었네요 ㅋㅋ

    $ha3timbsgyge . 2019.12.03 22:04

    16 thanks . 14,703.0478 PUB

  • 창문에 냥이 두마리^^

    Amazing

    아이들이 애완동물을 키우자고 성화입니다. 하지만 친정엄마의 알러지 때문에 데려올 수가 없어요. 그랬더니 아이들이 어느 순간 창문에 냥이 두마리를 붙여 놓았네요 활짝? 장난스레 웃는 냥이 2마리 귀엽죠? ㅋㅋ

    $ha3timbsgyge . 2019.12.03 12:22

    15 thanks . 2,285.6380 PUB

  • 엄마표 보쌈이 👍

    Food

    퇴근하고 집에 도착했는데 엄마표 보쌈이 식탁에 한 상 !! 흐미 좋은거 ~~~ 엄마랑 사니까 참 좋긴합니다. 적당히 익은 김장김치와 한 입, 파김치랑도 한 입.. (쌈도 푸짐했지만 채소쌈에는 손이 잘 안가네요 ㅋㅋ) 김장을 한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날이 추워서 인지 맛이 안들었네요 김장한 지 8일째에 김치냉장고에 자리했습니다^^ 오늘부터 많이 추워졌어요 겨울철 건강관리 잘하세요!!

    $ha3timbsgyge . 2019.12.02 18:31

    17 thanks . 1,402.3531 PUB

  • 칭찬합니다 !!

    People

    칭찬드립니다.. 아파트 경비 서시는 분들입니다 저희 동네는 재활용품 수거를 1회/주 하고 있습니다 일요일부터 월요일 오전까지 !! 월요일 오전에 외부업체에서 수거해가는데요.. 어제처럼 비가 오는 날이면 평소보다 더 고생들 하십니다. 종이가 비에 젖으면 무게가 더 무거워지니까요 그분들 일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비오거나 거기에 추운 겨울이 되면 더 많은 수고를 하시게 되네요 오늘 아침에도 새벽같이 수고를 하고 계시네요 ㅜㅜ 고생하시는 그분들 덕에 저희가 더 편히 생활하겠죠?

    $ha3timbsgyge . 2019.12.02 11:30

    12 thanks . 6,715.3325 PUB

  • 딸기는 항스트레스 비타민..하루 8개

    Amazing

    마트에 딸기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아직은 딸기값이 좀 비싸지만 물량이 많아지면 가격이 내려가겠죠? 이른감은 있지만 싱싱한건 기본이요 새콤달콤 맛은 좋습니다^^ 딸기 먹는 팁!!! 1. 물에 30초 이상 담그면 비타민도 흘러나오고 단맛도 줄어든데요 2. 씻은 뒤에 꼭지를 따는 것이 비타민의 유출을 막는데요 3. 열을 가하거나 믹서에 갈지말고 생으로.. 4. 생으로 먹을때 우유와 함께 먹으면 철분과 칼슘 흡수에 굿 딸기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비타민C는 스트레스 완화, 피로해소, 감기치료, 피부미백등 다양한 작용을 하는데요 이 비타민C의 하루 권장량이 100mg이래요 딸기의 비타민C 함량이 100g당 81mg이라서 하루 8개면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딸기에 들어있는 비타민C는 피로, 스트레스가 쌓여 생기는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해 '항 스트레스 비타민'이라 불리기도 ..... 또 다른 성분 '안토시아닌'도 항산화효과가 높아 암 예방에 도움을 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려 심혈관게 질환 발병률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데요

    $ha3timbsgyge . 2019.12.01 12:17

    19 thanks . 1,878.8034 PUB

  • 사랑만땅

    Amazing

    사랑만땅 하루 되세요^^ 가방에서 요거 발견했어요!! 여행갔을때.. 아이들 반짝이 풍선에 달려있던 하트집게핀 이예요 머리에 꽂으면 머리위에서 빨간하트가 달랑달랑 ~~ 꼬맹이도 누나의 영향인지 머리에 핀 꽂고 묶고 하는 걸 좋아해요. 어린이집에 머리 묶고 간적도 있었드랬죠 ㅋㅋ 빨간❤ 이게 머라고 보고 있으니 설레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펍님들도 사랑만땅 하루되시길 !!~~~

    $ha3timbsgyge . 2019.12.01 07:00

    25 thanks . 4,443.5633 PUB

  • 대봉시 1개 감질나요

    Amazing

    대봉감을 뒷베란다에 보관한지 벌써 3주째.. 드디어 한개가 대봉시가 되었습니다. 딱 한개... 꼬맹이가 한번 맛보더니 맛있다며 잘도 먹네요. 꼬맹이와 제가 같이 나눠먹기에는 부족해도 너무 부족하지만.. 그러기에 더 맛있었던거 같네요 사과와 함께 보관중인 대봉감을 보니.. 다음것을 맛보려면 며칠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한개씩 ..또 어쩌다 한개씩 감질납니다 !!!

    $ha3timbsgyge . 2019.11.30 17:32

    21 thanks . 1,713.9895 PUB

  • 모듬곱창

    Food

    매번 동네에서 먹던 곱창.. 어제는 조금 멀리 나가보았습니다. 확실히 동네와는 다르네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가게도 북적거리고 ㅎㅎ 곱창을 주문하려다 모듬으로 !! 특양, 곱창, 대창, 막창, 염통.. 5가지네요 ㅎㅎ (울동네는 4가지만 주는데..ㅋㅋ) 귀하고 몸값 비싼 특양구이 먼저 맛보고.. 캬~~역시 이맛이네요. 한잔이 절로 넘어갑니다 ㅎㅎ 염통, 곱창, 대창, 막창 순서로 맛봅니다 (사장님이 익는 순서대로 먹으라 알려주셨어요~~) 볶음밥으로 마무리 하려다 먼가 아쉬워서 얼큰라면 까지.. 불금 제대로 보냈습니다 ^^

    $ha3timbsgyge . 2019.11.30 09:41

    9 thanks . 972.0079 PUB

  • 못말리는 딸아이

    Funny

    퇴근길 확인한 톡 보고 헐 합니다 오늘은 기다리던 수학학원 수업이 있는 날인데요 수학학원 끝나고 태권도학원에 가기전에 잠시 남는 시간을 이용해서 편의점에 간 딸아이 !! 엄마 인스타일거리 준다고 사진을 올려 놓았습니다 ㅋㅋ 딸 !!! 엄마 인스타일거리 주고 과자 혼자 먹으니 맛있었니? ㅎㅎ

    $ha3timbsgyge . 2019.11.29 18:47

    16 thanks . 3,776.3700 PUB

  • 동백나무 숲길

    Amazing

    남쪽 해안가에는 동백나무가 많았다 !! 이 곳 중부지방에서는 눈 씻고 찾아보아도 없는 동백나무가 여기저기^^ 새파란 하늘과 초록의 동백나무잎과 새빨간 동백꽃이 너무나 잘 어울린다. 한 폭의 그림이 따로 없네요.. 꽃 한송이만 보았을때는 그리 이쁘다는 느낌은 없지만 숲을 이루고 있으니 너무 이쁘네요.. 동백나무 터널을 지나 바닷가로 가는 길이 너무나도 아름다웠습니다.^^

    $ha3timbsgyge . 2019.11.29 16:23

    11 thanks . 1,645.8367 PUB

  • 노란꽃이 수술처럼~~

    Amazing

    다육이 꽃이 활짝피면 어떤 모습일까 궁금했는데 노란꽃이 수술처럼 활짝 피었습니다 노란꽃보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ha3timbsgyge . 2019.11.29 08:07

    8 thanks . 491.4065 PUB

Load More..

AboutGuides . Contact

copyright©2019 PUBLYTO all rights reserved.